경북관광개발공사, 고객만족도조사 최고등급 획득
경북관광개발공사, 고객만족도조사 최고등급 획득
  • 경주포커스
  • 승인 2012.01.10 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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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재정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우수' 등급

경북관광개발공사가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1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

기획재정부가 167개 공공기관(공기업 21곳, 준정부기관 80곳, 기타공공기관 66곳)을 대상으로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경북관광개발공사는 최고 등급인 ‘우수’ 등급을 받았다.

일반관광객, 체험여행 참가자, 보문골프클럽 내장객,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 등을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한 결과 2010년 ‘양호’ 등급에서 2011년 최고 등급을 받았다.

특히, 이번 조사에서는 보문관광단지를 찾은 일반관광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는데, 이는 2010년부터 추진해온 ‘보문관광단지 산책로 재정비’와 사계절 볼거리 제공 등 관광인프라 확충이 큰 몫을 한 것으로 평가된다고 공사측은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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