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문 호반광장, 엑스포대공원 설연휴 다양한 행사
보문 호반광장, 엑스포대공원 설연휴 다양한 행사
  • 경주포커스
  • 승인 2024.02.0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설연휴때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관광객들이 설맞이 한마당 행사를 즐기고 있다.
지난해 설연휴때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관광객들이 설맞이 한마당 행사를 즐기고 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김일곤)는 설 연휴기간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한다.

보문관광단지 호반광장에서는 10일부터 2일동안 ‘복(福)작 복(福)작 보문관광단지’ 설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통기타, 트로트, 국악, 전자 현악기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가족 레크리에이션, 민속놀이 경연대회, 보문노래자랑을 통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소정의 상품을 가져갈 기회도 마련한다.

체험존에서는 가훈 써주기, 요술 풍선 만들기, 신년운세 봐주기, 민속놀이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는 9일부터 3일동안 오전 10시부터 곡수원 일대에서 민속놀이 체험, 버스킹 공연, 경품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버스킹 공연은 K-POP 댄스, 마술, 트로트 공연으로 낮 12시 30분, 오후 2시 1일 2회 진행된다. 설맞이 한마당 이벤트의 가장 큰 즐길 거리는 가족 단위로 참여 가능한 레크리에이션과 ‘청룡을 찾아라!’ 보물찾기로 즐거운 추억과 함께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1월 1일부터 진행 중인 입장 요금 할인은 2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용띠 해에 태어나거나, 이름에 용이 들어가 있거나, 한복을 입은 분들은 공원 입장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경북관광 온라인 채널인 경북나드리에서는 ‘청룡과 함께하는 새해 복받아용’이벤트를 2월1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청룡의 해를 맞아 용과 관련된 경북 여행지를 홍보하기 위한 이벤트로 퀴즈와 설문을 통해 경북의 전통주와 다과를 경품으로 선물한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