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사계축제 가을편‘힐링페스타 경주’, 23일~24일 하이코서
경주사계축제 가을편‘힐링페스타 경주’, 23일~24일 하이코서
  • 경주포커스
  • 승인 2023.09.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는 23일부터 24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 일원에서 경주사계축제 중 하나인 ‘(가을)힐링페스타 경주’를 개최한다.

행사는 스페셜 힐링, 테라피 워크숍, 필라테스 요가 라이브, 야외 프로그램 등으로 나눠 펼쳐진다.

축제 첫날 23일은 양재진 정신건강의학 전문의의 힐링 초청강연이 진행된다. 이시형 박사와 고도원의 힐링 토크 콘서트도 준비돼 있다. 둘째 날인 24일은 대한민국의 대표 요가 지도자인 원정혜 박사를 중심으로 김성철 교수, 배철현 박사, 김필영 교수, 강문호 박사들의 강연인 요가 인사이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양일 간 실내에서는 체질분석, 뇌피로 진단 등의 힐링 클리닉과 핸드팬‧싱잉볼 테라피, 필라테스/요가 라이브, 힐링 인플루엔서 치유 호흡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이 기간 야외 천년의 광장에서는 개그우먼 김혜선과 함께하는 점핑 힐링을 비롯해 힐링 마켓, 아트 워크숍을 체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 중 힐링 초청 강연(양재진), 점핑 힐링(김혜선), 힐링진단, 힐링 아트 워크숍은 무료로 운영된다.

힐링페스타는 인터넷 www.healingfesta.com을 통해서 사전 신청 및 등록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코 전시사업팀(054-702-1064)로 문의하면 된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