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문화재단, 지역축제 홍보 시민 SNS 서포터즈 모집
경주문화재단, 지역축제 홍보 시민 SNS 서포터즈 모집
  • 경주포커스
  • 승인 2023.01.3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주문화재단(이하 재단)이 경주지역 축제를 널리 홍보할 시민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축제와 문화를 직접 전하고, 즐기고 싶은 시민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만 7세 이상의 경주시에 거주하거나 경주 내에서 재직 및 재학 중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경주시가 주최하고 (재)경주문화재단이 주관하는 경주벚꽃축제, 제50회 신라문화제 등 경주 대표 축제를 비롯해 공연, 전시, 행사 등을 개인 SNS를 활용해 홍보한다. 재단은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고, 활동 말에는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분에게 추가 활동비를 수여한다.

이외에도 SNS 트렌드를 반영한 특강과 경주예술의전당의 공연장을 둘러볼 수 있는 백스테이지 투어 등 다양한 교육 및 체험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재단이 주관한 앙리 마티스 특별전 등 전시 또는 기획공연 초대권을 1회 받을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2월 20일 자정까지이며, (재)경주문화재단 및 경주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전자우편(sillabell@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재)경주문화재단 축제사업팀(054-777-5954)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