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시설관리공단, 신입직원 13명 공채
경주시 시설관리공단, 신입직원 13명 공채
  • 경주포커스
  • 승인 2022.10.2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태룡, 이하 공단)이 신규직원 13명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인원은 일반직 5급(경력)에는 △기계(기계설비) 1명이며, 일반직 6급(신규)에는 △사무(기록물 1명 포함) 5명 △기술(전기) 1명 △기술(에너지) 1명 △기술(산업안전) 1명이다. 업무직(무기계약직)에는 △시설보조 3명 △주차·매표 1명을 채용한다. 모두 총 13명이다.

공단은 공개채용 시 블라인드 채용제도를 도입하고, 채용 전 과정을 채용대행 기관에 위탁함으로써 더욱 투명하게 직원을 채용한다고 설명했다.

채용전형은 서류심사, 인성검사, 전공시험/NCS직업기초능력, 면접심사(일반, 토론)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31일(월)부터 11월 4일(금)까지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채용홈페이지(https://gjfmc.incruit.com)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한다.

기타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시설관리공단 및 경주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정태룡 이사장은 “이번 채용은 경주시로부터 새롭게 수탁 받는 공공시설물(불국체육센터, 경주파크골프장, 형산강체육공원, 북경주체육문화센터, 안강종합운동장)의 전문적인 관리를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