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정] 경주국립공원 서라벌자원봉사단, 건천애향청년회,한국원자력환경공단,내남면 이장협의회,
[온정] 경주국립공원 서라벌자원봉사단, 건천애향청년회,한국원자력환경공단,내남면 이장협의회,
  • 경주포커스
  • 승인 2021.12.2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국립공원 서라벌자원봉사단, 후원금 200만원

경주국립공원 서라벌자원봉사단(단장 황호준)은 22일,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황호준 단장을 비롯한 서라벌자원봉사단원들의 모금으로 이뤄졌으며,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를 통해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취약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경주국립공원 서라벌자원봉사단은 경주와 포항, 울산, 부산지역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비영리민간단체로 운영하는 봉사단체다.
경주 남산, 소금강산, 단석산, 화랑지구 등 경주지역 국립공원 안내, 환경정화활동, 홍보 등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주시 건천애향청년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경주 건천애향청년회(회장 최병섭)가 28일 건천읍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건천애향청년회는 지난 6월, IBK기업은행이 후원하고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식료품 키트 나눔을 위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50가구를 직접 찾아, 여름보양식을 전달하며 구슬땀을 흘린 바 있다.

깨끗하고 살기 좋은 건천읍을 만들기 위해 환경정비를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코로나19가 만연한 지난해에는 자체운영비로 구입한 방역소독장비로 적극적인 방역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지역 취약계층 위한 후원물품 감포읍에 전달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은 28일 감포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고남우)를 방문해, 지역 취약계층에 지원해 달라며 물품세트를 209개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감포읍 이장협의회를 통해 각 지역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됐다.

경주시 내남면 이장협의회, 저소득층에 생필품꾸러미 전달

경주시 내남면 이장협의회(회장 이용걸)는 28일 저소득층에 전달할 생필품꾸러미 20박스(100만원 상당)를 내남면 행정복지센터(면장 백상희)에 기탁했다. 내남면 이장협의회는 각 마을 이장 34명으로 구성돼 각종행사 개최와 마을정화 활동,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지역을 위해 활발하게 봉사를 펼치고 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