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정] 건천읍청년회, 이장협의회, 농촌지도자협의회, 성건동바르게살기협, 신라라이온스 불국동경주동문회 이제강씨 나풀플리마켓 자유총연맹안강여성회....
[온정] 건천읍청년회, 이장협의회, 농촌지도자협의회, 성건동바르게살기협, 신라라이온스 불국동경주동문회 이제강씨 나풀플리마켓 자유총연맹안강여성회....
  • 경주포커스
  • 승인 2021.12.2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 건천읍
- 건천청년회 백미 50포 기탁


- 건천읍이장협의회 성금 100만원 기탁


- 한국농촌지도자회 건천읍회 성금 50만원 기탁

 


경주시 건천읍 건천청년회(회장 정상원)가 백미(10kg) 50포(200만원 상당),건천읍이장협의회(회장 이상기)는 성금 100만원을, 한국농촌지도자회 건천읍회(회장 이상목)는 성금 50만원을 각각 건천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시 성건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성금 50만원

경주시 성건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김혜실)는 27일 성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성건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매년 성금 기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희망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국제신라라이온스, 경주시 황성동에 후원금 50만원 지정 기탁

경주 신라라이온스(회장 고인석)는 27일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최진열, 민간위원장 류천희)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5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황성동 ‘함께모아 행복금고’ 연합모금은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달달복지단’이 작은 복지관이 되어 후원자를 발굴해 지역에서 모금된 후원금으로, 지역의 다양한 복지욕구를 해소할 수 있도록 맞춤형 복지를 지원하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 및 배분사업이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미국 시카고 사업가인 멜빈 존스가 1917년 6월 7일 설립해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모토로, 시력 보호와 청각과 언어 보호, 당뇨병 예방, 청소년 봉사활동, 국제 관계, 환경 문제 등 여러 방면에서 봉사를 펼치고 있다.

경주시 불국동에 희망의 손길, 성금 기탁 이어져

경주시 불국동 경주고동문회(회장 심진섭) 일동이 불국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현금 50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불국동 주민 이제강 씨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현금 100만원을 불국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나풀나풀프리마켓, 성건동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나풀나풀플리마켓(대표 김향주)은 23일 성건동 행정복지센터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
나풀나풀플리마켓은 2016년 김향주 대표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플리마켓 단체로 40개 이상의 판매자(셀러)가 참여하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안강여성회, 이웃돕기 성금과 물품 기탁

한국자유총연맹 안강여성회(회장 이상애)는 23일 북경주행 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20만원과 쌀(10kg) 5포, 라면 2박스(30만원 상당), 외국인노동자를 위한 헌옷(겨울외투)등 물품을 기탁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안강여성회는 ‘자유민주주의 수호, 민주시민교육 및 소외계층 봉사’를 위해 현재 약 40여 명의 회원들이 활발히 활동하는 단체다.
이들은 안강장애인협회와 자매결연해 매년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올해는 라면 2박스, 쌀 10kg 5포를 준비했고 여성회 회원들이 간장을 판매한 수익으로 얻은 20만원을 경북사회공동모금회에 성금으로 기부, 외국인 노동자를 위한 겨울외투도 기탁했다.

경주 닥스종합, 양말 200족 전달

경주 닥스종합(대표 최정훈)은 24일 중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양말 200족을 후원했다.
이날 후원된 양말은 중부동의 관내 저소득 노인 및 한부모 가정과 장애인 세대 등 130세대에 배부됐다.

안강GA코리아 금융에셋, 라면 30박스 기탁

안강GA코리아 금융에셋(소장 김형우)은 24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안강읍민들을 위한 라면 30박스를 기탁했다. 전국 각지의 지점을 두고 있는 GA코리아는 재무설계 전문회사이며, 안강지점은 25명의 설계사들로 구성된 금융에셋본점이다.

경주시 건천읍의 익명의 기부자, 어려운 이웃 위한 라면 기탁

경주시 건천읍 행정복지센터에 익명의 독지가가 24일 라면 20박스(40봉/1박스)를 기증했다.
건천읍 행정복지센터는 기탁 받은 라면을 지역 내 저소득 한부모가족 등 2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