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정] 감포읍 익명 저금통 바르게살기 문무대왕면위원회 세심사 에코환경 성건동금성회.....
[온정] 감포읍 익명 저금통 바르게살기 문무대왕면위원회 세심사 에코환경 성건동금성회.....
  • 경주포커스
  • 승인 2021.12.2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포읍에 익명 꽃돼지저금통 

경주시 감포읍 행정복지센터에 16일 오후 5시 30분경, 한익명의 기부자가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는 말을 남기고 본인의 가정에서 모은 돼지저금통을 전달했다.  익명의 기부자가 전달한 붉은색 돼지저금통에는 39만7100원의 있었다.

경주시는 희망2022 나눔캠페인 기간에 전액 익명의 기부자로 기부할 예정이다.

바르게살기운동 문무대왕면위원회, 취약계층에 사랑의 물품 전달

경주시 바르게살기운동 문무대왕면위원회(회장 김병기)는 18일 지역내 취약계층인 독거노인 100여 명의 어르신 댁을 방문해 멸치, 다과, 세탁용품 등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내남면 월산리 소재 세심사, 저소득층에 라면 기증

경주시 내남면 월산리에 위치한 세심사(주지 다정스님)는 지역내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130박스를 내나면 행정복지센터에 기증했다.

㈜에코환경, 친환경 물병 기부

㈜에코환경(대표 서정민)이 20일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의 일환인 ‘Zero-Me 캠페인’을 진행하며, 환경호르몬이 없는 친환경 물병 80개를 구입해 용강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효철)에 전달했다.  서정민 대표는 “지역내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이 충분한 수분섭취로 건강도 챙기고, 환경을 살리는 일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싶어 이번 기부활동을 기획하게 됐다”고 뜻을 밝혔다.

성건동 금성회, 불우이웃돕기 생필품 기부

 

경주시 성건동 금성회(회장 김재윤) 회원들이 20일 성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100만원 상당 생필품을 기부했다. 금성회는 성건동 봉황로 소재 상인들의 친목모임으로, 연말에 지역 이웃을 위한 기부로 도움이 되고자 회원들의 뜻을 모았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