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출마합니다 ] ⑩ 경주시의회 자선거구 민주당 김상도 후보 "새로운 경주 위해 출마"
[기획-출마합니다 ] ⑩ 경주시의회 자선거구 민주당 김상도 후보 "새로운 경주 위해 출마"
  • 편집팀
  • 승인 2018.05.08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새로운 선택! 새로운 미래!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경주시의회 <자>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경주시의원 후보 기호1번 김상도입니다.

경주시민 여러분! 시대는 경주에도 많은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날 촛불혁명으로 대한민국을 우리 스스로 바꾸어냈습니다. 남북 정상회담이 성공적으로 개최되면서, 남북 정상이 손을 잡고 한반도의 비핵화와 평화,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경주는 어떠합니까? 선거로 인하여 지역민심이 갈라지고 소통은 불통으로 살림살이는 더욱 악순환 되고 있으며 경주시 공공기관 청렴도는 바닥을 쳤습니다. 매우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 김상도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저는 지역민들의 뜻을 받들어 지역의 청년으로서 새로운 경주를 위해 시대적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합니다.

선도동에는 지역상권을 활성화하도록 하고 생태하천을 재정비하겠습니다. 주변의 심각한 교통문제 해결과 안심거리도 조성하겠습니다.

황남동에는 사회적 협동조합을 설립하여 지역민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공영주차장을 확보하며, 문화예술의 거리를 조성할 것입니다.

월성동에는 아동센터와 도서관을 건립하여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며 공부 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등산로 및 둘레 길을 정비하여 힐링과 체험, 지역특산물 장터를 개설하고, 코아루 아파트 주변 도시구획사업을 조기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선도 황남 월성을 하나로 이어 관광 힐링 테마 도시로 새롭게 디자인 하겠습니다.

경주시민 여러분,
균형성 없는 특정정당 체제의 텃밭에서 제가 가는 이 길이 아무리 험하고 어려운 길이라고 해도 평생 겸손한 이웃으로 함께할 수 있는 사람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경주시민을 위한 정의로운 행보를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저와 함께 새로운 경주가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에 동행해 주십시오.

존경하는 내빈 및 당원 지인여러분!
저는 오늘 분명히 약속 드리겠습니다.

시민을 상대로 사업이나 장삿속을 챙기지 않는 사람!
권력을 이용해 부정축제를 하지 않는 사람!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사람!

더불어민주당 경주시의원후보 기호1번 김상도는 새로운 경주를 위해 열심히 뛸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 김상도 예비후보.
애드피아 대표 (現)
신경주 청년회의소(JC)회장 (前)
경북지구(JC) 홍보실장 (前)
경주여자중학교 운영위원장 (前)
서라벌신문 서부지사장 (前)
경주시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부회장 (前)
사단법인 경주예총 부회장 (現)
한국미술협회 디자인분과 위원장 (現)
선도동체육회 부회장 (現)
충효상가번영회 총무 (現)
아화중학교 제13회 초대회장 (前)
경주시광고동호회 초대회장 (前)
문재인 대통령 조직특보 (前)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디지털소통위원회 부위원장 (現)
경주공업고등학교 졸업
서라벌대학 산업디자인과 졸업
대한민국옥외광고대상전 국무총리상
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 행정자치부 장관상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