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경주시장 후보, 주낙영 전경북도행정부지사 공천
자유한국당 경주시장 후보, 주낙영 전경북도행정부지사 공천
  • 김종득 기자
  • 승인 2018.04.23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낙영 전경북도행정부지사가 자유한국당 경주시장 후보 공천자로 확정됐다.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 강석호 국회의원)는 23일 오후4시부터 제16차 회의를 개최하고 경주시장을 비롯 영천, 김천,경산시장, 예천,봉화, 울진군수 등의  경선실시 결과를 발표했다.
주낙영 예비후보는 이동우, 최학철 예비후보와 벌인 여론조사 경선에서 1위를 차지해 공천자로 확정됐다.

주낙영 예비후보는 공천확정 직후 “경주시민과 당원들께서 학연도 혈연도 부족한 저를 선택해 주신 것은 시민들의 위대한 승리라고 생각한다”며 “선거혁명의 단초를 열어주신 현명하신 선택에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주 예비후보는 “이제 남은 기간 경주발전에 대한 저의 비전과 정책, 그리고 이번 지방선거가 갖는 의미와 중요성을 잘 설명드리고 이해시켜 본선에서도 반드시 압승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현실정치에 때 묻지 않은 정치신인으로서의 각오와 초심을 잃지 않고 오직 시민 여러분만 바라보고 뚜벅 뚜벅 걸어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다음은 주낙영 예비후보의 자유한국당 공천소감 전문

▲ 자유한국당 경주시장 후보 공천자로 확정된 주낙영 예비후보
경주시민과 당원들께서 학연도 혈연도 부족한 저를 선택해 주신 것은 시민들의 위대한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경주정치를 지배해 왔던 연고주의에서 벗어나 오로지 누가 과연 경주의 발전을 앞당길 적임자인지 저의 경험과 능력만을 보고 객관적으로 판단해 주셨습니다.

선거혁명의 단초를 열어주신 현명하신 선택에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저와 함께 경선에 참여하셔서 선의의 경쟁을 벌여주신 이동우, 최학철 예비후보님께도 감사와 화합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제 남은 기간 경주발전에 대한 저의 비전과 정책, 그리고 이번 지방선거가 갖는 의미와 중요성을 잘 설명드리고 이해시켜 본선에서도 반드시 압승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의 가슴속엔 오로지 경주의 화합과 발전, 무너진 보수 재건에 대한 뜨거운 의지와 열정밖에 없습니다.
현실정치에 때 묻지 않은 정치신인으로서의 각오와 초심을 잃지 않고 오직 시민 여러분만 바라보고 뚜벅 뚜벅 걸어가겠습니다.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자유한국당 경주시장 공천자 주낙영 올림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