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출마합니다 ① <시의원> 김철민, 소통, 소탈, 소신(3소)하겠습니다
[기획] 출마합니다 ① <시의원> 김철민, 소통, 소탈, 소신(3소)하겠습니다
  • 편집팀
  • 승인 2018.02.2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 지방선거가 4개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경주포커스는 6월 선거에 출마를 준비하는 도의원, 시의원 출마예정자 여러분을 독자․시민여러분께 소개하는 란을 신설합니다. 자신을 잘 알릴수 있는 정보를 보내주시면 가감없이 게재 해 드립니다.  보내실곳 : 경주포커스 abc@gjfocus.co.kr
 *상세사항은 기사 아래 박스를 참고 하세요.

경주 시민들과 소통, 소탈, 소신(3소)하겠습니다!

경주시 현곡면 나원1리에서 1970년에 태어났습니다.
군대3년을 뺀 나머지 세월 전부를 경주에서 살았습니다.

중-고등학교 시절 인근 울산, 포항 등지에서 유학을 오고 경상북도의 수많은 시・군이 부러워하던 문화와 역사와 전통이 살아 숨 쉬던 경주가 지금은 지방의 영세한 도시로 전락해가고 있습니다.
이에 감히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경주를 다시 일으켜 세우는 젊은 일꾼이 되고자 합니다.

뿌리박힌 학연, 혈연, 지연으로 해야 할 말 한마디 못하는 그런 시의원은 되지 않겠습니다.
경주를 위해서 필요하다면 쓴 소리도 하겠습니다.
건전한 비판을 통해 경주발전을 저해하는 적폐는 반드시 지적하고 고쳐나가려 애쓰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철민 출마예정자.
오늘 당선되고 내일 다음선거 당선을 걱정하는 비굴한 사람은 되지 않겠습니다.
시의원은 지역을 대표하는 리/통장 중 “대표 이/통장”의 자리라고 봅니다.
개인의 영리나 영달을 목적으로 나서는 자리가 아니라 주민들과 함께 많은 의견을 소통하며 소신있게 일하고 소탈하게 어울려야 합니다.
항상 열린 사고와 부지런한 몸으로 주민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경주시의 발전을 위해 결정을 내려야 할 때는 대승적인 차원에서 다소의 마찰이 있더라도 과감하게 결정하겠습니다.
무슨 일을 시작하든 전부가 찬성하고 찬동하는 일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시의원이라는 자리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을 찾아 가장 마찰이 적은 방법으로 집행부와 시민들을 어우르는 자리이고 그 역할을 하겠습니다.

시의원 본연의 임무는 집행부의 감시와 견제입니다.
집행부의 잘못된 판단을 질타하고 민의를 모아 강력하게 요구하고 이겨내겠습니다.
적당히 타협하고 적당히 눈감아주고 적당히 손들어 주는 그런 시의원은 되지 않겠습니다.
항상 절대다수 민의의 편에 서서 민의를 대변하는 정의로운 대변인이 되겠습니다.
또한 소수의 민의라도 놓치지 않고 귀담아 들어 작은 오류도 없는지 두 번, 세 번 확인하는 세밀한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경주시민 여러분!
경주도 이제는 변해야합니다.
40대의 젊은기수 저 김철민이 소통하고! 소탈하며! 소신있게! 뛰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 하겠습니다!

<출마자 정보>-
*김철민 출마예정자는 이력서 양식으로 보내 왔으므로 그대로 게재합니다. 이력서 양식으로 보내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편집자)

▲ 김철민 출마예정자의 이력서.

 

 
경주포커스는 6월13일 치러질 도의원, 시의원 선거 출마를 준비하는 분들을 독자․시민 여러분들께 소개하는 란을 신설합니다.
시장출마자나 기존의 도, 시의원들은 여러기회를 통해 자신을 알릴 기회가 많습니다만, 특히 시의원, 도의원 출마에 뜻을 갖고 있는 정치 신인들은 그런 기회를 갖기가 여간 어렵지 않습니다.

예비후보 활동 및 선거운동 기간이 있긴 하지만, 그 짧은 시간내에 수많은 선거정보속에서 유권자들이 입후보 하신 분들의 면면을 제대로 파악하기는 참으로 어렵습니다. 처음 출마하는 정치 신인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그래서 신설하는 코너입니다.
특히 이번에 처음 입후보를 준비하시는 정치 신인 여러분들께서는 꼭 아래 요청하는 정보를 꼭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시, 도의원께서도 자신을 알리고 홍보하는 정보를 보내주십시오.

정보를 보내 주시면 가감없이 게재 해 드립니다.
유권자들에게 최소한의 정보를 제공하고 참된 일꾼을 뽑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자는 취지입니다.
정보 게재에 대한 금전적인 대가는 일절 없습니다. 무료입니다.
그러나 거짓, 허위정보에 대한 책임은 출마 예정자에게 있다는 점은 분명히 밝혀 드립니다.

[보내실 정보]
①출마이유(출마의 변) : (한글워드 10p크기로 A4 2장 이내)
②학력 및 각종 경력
③지역구(시의원, 도의원 명시), 연락처등의 출마예정자 정보 및 사진2매 -증명1, 활동사진1
*현재 소속정당 혹은 무소속 여부
(현재 무소속이지만, 향후 입당할 예정이면 입당할 정당 명을 밝혀 주세요)

[보내실 곳]
경주포커스 대표 메일 abc@gjfocus.co.kr
문의 전화 : 774-7627


< 저작권자 © 경주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