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대, 한국 신뢰성 대상 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호텔현대, 한국 신뢰성 대상 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 편집팀
  • 승인 2017.05.2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현대(대표이사 고승환)가  25일 KAL호텔에서 열린 ‘제5회 한국신뢰성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5회를 맞이하는 ‘한국신뢰성대상’은 ‘한국신뢰성학회’ 주관으로 국내 신뢰성 향상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인물 및 기관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으로, 정부 공공부문, 제조업부문, 서비스업부문, 중소·중견부문으로 나뉘어 시상한다.

한국신뢰성학회는 호텔 현대에 대해 다양한 고객 환경에서 호텔 현대만의 서비스 연속성을 확보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이를 통해 호텔 업계 서비스 분야의 신뢰성 선도 기업으로 자리잡은 점이 커 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호텔현대는 1971년 경포대를 시작으로 경주, 울산, 목포, 블라디보스톡을 중심으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