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성의원, 대한민국 인물대상 수상
정수성의원, 대한민국 인물대상 수상
  • 경주포커스
  • 승인 2013.12.04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경제매거진, 연합매일신문 선정
▲ 정수성 국회의원이 4일 대한민국 인물대상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대상 수상 후 최만범 한국산업융합협회 상근부회장(왼쪽)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정수성 의원실 제공)

정수성 의원이 시사경제매거진과 연합매일신문사가 주최하는 ‘2013 대한민국 인물대상 선정위원회’ 심사결과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으로 선정돼 4일 오후 3시 백범기념관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2013 대한민국 인물대상을 수상했다.

정 의원은 지난 11월 경실련 주관 ‘2013년 국정감사 우수위원’에 이어 두 번째로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됐다.

‘2013 대한민국 인물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인물대상 선정위원회’와 기자단 등이 공동으로 선정, 시상하는 상으로, 2013년 대한민국을 대표한 혁신기업과 기업가, 국가공로자,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등의 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한다.

정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평소에 국민의 눈높이에 맞춰 정부와 공기업들의 예산 낭비와 불합리한 점들을 파헤치고, 서민과 소상공인을 위한 의정활동에 주력했던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거 같다”며 “앞으로도 국민들을 위해 존재하는 국회의원으로서 향후 국정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 의원은 2010년부터 3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됐으며, 올해에만 헌정대상을 비롯하여 국정감사 우수위원에 두 번째로 선정됐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