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세계문화엑스포 사무총장 공모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사무총장 공모
  • 경주포커스
  • 승인 2013.03.05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조직위원장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오는 8월31일~9월22일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하는 ‘이스탄불-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3’을 5개월여 앞두고 공석인 사무총장을 공개 모집한다.

사무총장(1급 또는 계약직 가급)의 주요 업무는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조직위원장을 보좌하며 엑스포의 업무전반을 관장하는 것으로, 임기는 2년이며 능력 및 자질 등에 따라 1회 연임이 가능하다.

응시 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 및 문화엑스포인사규칙 제19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지방공무원임용령 제65조 및 기타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을 정지당하지 아니한 자로서 공고문의 자격요건 중 하나 이상을 갖추고 있으면 된다.

자격 요건은 △2급 이상 공무원으로 재직한 자 △3급 이상 공무원으로 3년 이상 재직한 자 △주민 선거에 의해 선출된 시장, 군수, 구청장으로 3년 이상 재직한 자 △문화관련 업무 및 문화엑스포 근무경력 인사 중 자격과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기타 지방행정 또는 경영분야에 학식과 경륜을 가진 자이다.

원서는 경주엑스포 총무팀에서 교부하며,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도 있다. 접수는 오는 12일까지 직접 제출하거나 등기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시험은 서류전형에 의하며, 전문가적 식견과 전략적 리더십, 경영 ․ 조직관리 ․ 문제해결 ․ 협상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최종합격자는 개별적으로 통보하고 홈페이지에 공고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주엑스포 총무팀(054-740-3031)이나 홈페이지(www.cultureexpo.or.kr) 알림마당을 참조하면 된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